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다반사

[일상다반사] 고양이가 있는 제주도 나우앤SG스크린골프장에 다녀왔습니다.

 


 

안녕하세요. 초보집사입니다. 엊그제 2박 3일로 제주도로 출장을 다녀왔습니다. 업무 일정만 소화하느라 제주도 여행을 하나도 못하고 돌아왔습니다. 여행중 그나마 쉬었던 것이 스크린골프장에서 관계자를 기다리면서 귀여운 아가냥이를 보는 것이었습니다. 참새가 방앗간을 그냥 지나치지 못하듯이, 집사들은 귀여운 고양이 지나치질 못하죠... 예.. 제가 그 집사입니다. 2개월 정도된 냥이는 그냥 사랑입니다. 스크린골프장에 있는 냥이가 너무 귀여워서 납치해 올 뻔 했습니다. 스크린골프 치시는 분, 냥이를 좋아하시는 분은 방문하면 좋을 것 같아서 오늘은 제주도 표선에 있는 나우앤SG스크린골프장에 대해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골프를 치지 않기 때문에 사심 가득한 냥이 포스팅이 될 것 같....습니다...?

 

 

나우앤SG스크린골프장

제주 서귀포시 표선면 표선백사로 46
 

 

나우앤SG스크린골프장은 2023년 06월 09일 표선에 오픈한 따끈따끈한 신상스크린골프장입니다.

 

 

 

오전 09:00 부터 22:00까지 연중 무휴로 운영중이라고 합니다. 마지막 Tee Off가 22시이기 때문에 퇴근하고 방문하는 손님이 많은 곳이라고 합니다.

 

룸 이용가격과 연습장 이용요금 표 입니다.

 

 

 

전 룸은 3D Field로, Curved 스크린 룸 4개, 평면 스크린룸 2개로 총 6개의 룸이 있으며, 연습타석장은 3개가 있습니다. 2023년 6월 오픈이라 기기도 최신이고 모든 시설이 깨끗했습니다.

 

특히 실내 금연인데도 불구하고 룸마다 공기청정기가 배치되어 있어서 실내가 무척 쾌적했습니다. 특히 저 의자가 쇼파처럼 편해서 앉았을 때 너무 좋더라구요. 저는 골프를 치지 않아 앉아서 기다리는 시간이 매우 지루했는데, 그나마 의자가 편해서 휴식하는 기분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소주, 맥주, 막걸리, 무알콜맥주 등 유료 음료 외에도 청귤차, 귤차, 녹차, 커피 등 다양한 무료 음료도 배치되어 있습니다. 휴게 공간도 넓은 테이블이 놓여있어서 카페 처럼 쉴 수 있더라구요. 테이블 밑에는 귀여운 츄르가 있습니다. 거의 고양이 카페 온 느낌... 아이들과 같이 놀러와도 좋을 것 같았습니다. 어른들은 골프를 치고 아이들인 냥이랑 놀고 말이죠.

 

 

 


 

고양이 츄르

 

.

 

너무 귀엽지 않나요? 2개월 정도 되었다고 합니다. 어미가 골프장 문앞에 두고 갔다고 하네요. 눈에 염증이 많아서 눈도 못떴다고 합니다. 죽어가는 아이를 스크린골프장 내외분이 동물병원으로 데려가 살리셨는데 그 뒤로 골프장에서 살게 되었다고 합니다. 저희 냥이도 이런 케이스였어서 그런지 더욱 공감이 되었습니다.

 

 

 

저희 냥이는 예민해서 그런지 누가 집에 오기라도 하면 경계하고 숨는데, 츄르는 어려서부터 스크린골프장에서 자라서 그런지 사람이 오가더라도 경계를 덜 하는 편이더라구요. 심지어 골프연습을 하면 공치는 소음에 놀랄텐데, 익숙한지 테이블 밑에서 곤히 자고 있었습니다.

 

 

 

 

햇살을 좋아하는 츄르는 문앞에서 뒹굴다가 손님이 오면 쪼르르 도망갔다가 다시 문앞으로 향하곤 했습니다. 황갈색에 검은 줄무늬인데 뒷발에는 흰양말을 신었고 앞발가락은 양말을 신다가 말았어요. 신기하게도 흰양말을 신은 뒷발의 젤리는 핑쿠핑쿠한데 앞발은 젤리는 핑크와 초코가 섞여있었습니다.

 

호기심도 많고 장난도 잘치는 게 딱 저희 첫째냥이를 연상시켰습니다. 경계는 하지만 낯가림도 덜하고 금방 적응하는게 똑같더라구요. 다른점은 츄르가 더 말을 잘듣더라구요....? 앉아, 기다려, 먹어 이걸 하더라구요????? 저희 고랭이들은 교육을 하려고 해도 안되었던 일을.. 2개월정도된 아가냥이가 하는걸보니 인생 헛 살았나 싶기도 하고...(또르륵..) 현타가 왔습니다.

 

 

우리집 고랭이들은 '어떻게 하면 사고를 칠 수 있을까?' 궁리만 하는 것 같은데 말이죠...

 

맨날 사고치는 애들만 보다가 말 잘 듣고 애교많은 무릎냥이를 보니 너무 귀여웠습니다. 너무너무 귀여워서 잠깐이라도 보려고 2박 3일동안 매일 들렀던 것 같습니다. 조랭이 떡 같은게 방울 소리를 내며 콩콩콩 뛰어 다니는게 어찌나 귀엽던지.. 손님분들께 실례가 될까봐 사진을 많이 못찍은게 너무 아쉬웠습니다.

 


 

이상으로 나우앤SG스크린골프장 후기를 가장한 고양이 츄르 후기였습니다. 요즘 골프가 국민스포츠로 급부상하여 제주도로 골프치러 많이 가시는데, 혹 스크린골프장을 가게 되면 귀여운 츄르가 있는 표선 나우앤SG스크린골프장은 어떠실까요?

 

츄르가 츄르를 정말 좋아한다고합니다.

 

728x90